안녕하세요.

오늘은 날씨가 좀 더 선선 하네요 =)


내일은 비가 오면서 더위도 누그러진다네요.

비 오는날 완전 좋아요!

특히 흙냄새 ㅎㅎ  구수구수..ㅋㅋㅋㅋㅋ


그건 그렇고 오늘은 신한은행 나라사랑카드 혜택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대한민국 남자라면 가지고 있는 나라사랑카드!

과연 어떤 혜택들이 있을까요?

(저도 하나 있는데, 써본적은 없네요.. -_-)




 

 



신한은행 나라사랑카드 혜택





이건 제가 신검 받고 받은 나라사랑 카드인데요.

신검을 .. 2014년쯤에 받았으니 2년 지났네요. ㅎㅎ

찾아보니 지금은 기업은행,국민은행도 있다고 하네요.


그건 따로 글을 쓰도록 하고, 

이번 글에서는 신한은행 나라사랑카드 혜택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https://www.shinhancard.com/conts/person/card_info/rookie/benefit/impartial/1198872_13350.jsp

(신한은행 나라사랑카드 혜택)



우선 나라사랑카드는 

현역 및 보충역, 예비군들에게 각종 급여 및 여비를 지급하는 전자통장이라고 해요.

한마디로 군인들의 월급 통장! 


혜택이 여러가지가 간략하게 나와있는데요.


1.현역병 상해보험 무료 가입

2. CGV, 놀이공원, 아웃백 할인

3.온라인 서적 할인, 토익 응시료 할인

4.올댓 서비스 쇼핑 할인


정도로 소개되어 있네요.

그럼 좀 더 자세하게 알아 볼까요?


 



와.. 길다 길어..! 

제가 생각하기에 실생활에서 자주 쓰이는것들만

골라서 소개해보겠습니다..!


1. 선불형 교통카드 기능

일반 교통카드 처럼 현금을 충전해서 교통카드로 쓸 수 있습니다.


2. GS25, 훼미리마트 할인

Gs25 (해군마트 제외) 일부품목(소프트드링크,빙과류,신선식품 등) 5% 할인


훼미리마트 음료 (주류 제외) 빙과류,신선식품 5% 할인 (1일 1회)


3.영화관,놀이공원,온라인서적,아웃백 할인

(적용 기준: 서비스 이용월 직전 3개월 해당카드 이용 30만원 이상)


ex.5월23일에 혜택을 받으려면

2~4월동안 카드 이용 금액이 30만원 이상이어야 합니다.


서울랜드/롯데월드 50% 본인 자유이용권 할인 (일 1회, 연 5회)


아웃백 스테이크 20% 현장할인 (월 1회, 최대 4만원)


온라인 서적(교보,영풍,Yes24) 2천원 캐시백 할인

(3만원 이상, 월 1회, 연 6회)


토익 온라인 접수시. 2천원 할인 (결제일 캐시백)


-할인항목

TOEIC, JPT 정기접수 및 특별추가접수 응시료

현역군인 TOEIC, JPT 정기 및 특별추가접수 응시료

TOEIC, JPT 패키지 접수 응시료(월 1회, 연 6회 적용)


전국 CGV 영화관 현장할인 1,500원 

(동반 1인, 1,500원 추가 할인)

(1일 1회 2매, 월 1회, 연 12회 까지)


IELTS(www.ielts.co.kr) 온라인 강좌 30% 할인


혜택이 그렇게 우와! 하고 좋은건 아니지만

그래도 좋은점이 있긴 하네요. ㅎㅎ


아웃백 자주 다니시는 분들은 4만원 할인도 괜찮은것 같고..

놀이공원 할인도 괜찮은것 같습니다.


그렇지만 카드 이용 실적 30만원 이상이라는 조건이 있으니

사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상 신한은행 나라사랑카드 혜택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