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무더운 7월의 여름은 잘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그럭저럭 잘 보내고 있답니다. 


정말 오랜만에 글을 쓰는거라 하..하하 

앞으론 꾸준히 해야겠죠! ㅎㅎ 


오늘은 모바일 게임에 대해서 하나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아직 출시된건 아니지만

아이템 혜택도 있고! 미리 살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

 

 

 





아키에이지 모바일 티저사이트 오픈


게임빌에서 티저 사이트 오픈과 함께 

티저 영상도 올라왔는데 한번 감상해 보실까요?



(https://youtu.be/yuz3RAcDG6M)


티저영상은 정말 웅장하네요.

인게임은 어떻게 될지 궁금하네요 ㅎㅎㅎ


그럼 티저 사이트로 들어가 볼까요? 


http://event.withhive.com/archeage/evt_pre?r=p2

(아키에이지 모바일 아키에이지 비긴즈 티저 사이트)



뙇..ㅋㅋㅋㅋㅋㅋ

티저 사이트로 들어가시면 재생버튼이 있는데요

티저 영상 재생되는 거예요


우리는 한국인이니 코리안을 눌러서 들어갑시다!



그럼 이런 화면이 나오는데요

합류하기를 눌러 소식구독을하실 수 있어요.



아키에이지 모바일 게임인 아키에이지 비긴즈의

1차 혜택으로는

은사시 페피 친구라는 아이템 쿠폰을 주네요.

기간은 7월20일~8월29일 까지 입니다.


2차 혜택은 8월30일 공개예정이라고 하니..

아직도 1달이나 넘게 남았다는 사실!ㅠㅠㅠ 


그래도 열심히 개발해 주실테니

기다리다 보면 금방 가겠죠!





 

 

 




그 옆에는 세계관 탭이 있는데요

한번쯤 읽어 보시면 될것 같습니다.  

게임이란게 스토리나 세계관을 알고 하면 더 재밌거든요. ㅎㅎ 


하지만 게임 미리보기는 8월 30일에 공개 된다고 하니..

출시는 9월중이 될 것 같네요 =)


그러면 출시까지는 1달..반..? 2달? 정도가 남았을거 같네요.


게임빌에서 출시하게 될 아키에이지 모바일게임

아키에이지 비긴즈 (ArchAge BEGINS)


빨리 해보고 싶어요!! 핰...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D




 

 

 


'게임 > 모바일'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자취생 키우기 공략, 쿠폰  (0) 2016.08.13
장풍키우기 공략, 소개  (0) 2016.08.05
헬리오스 직업추천, 공략  (0) 2016.08.01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