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7월도 벌써 2/3가 갔네요.

2016년도 절반 넘게 지나갔고..


다들 2016년은 잘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시간이 너무 빨리 가는 것 같아

늘 아쉽습니다 ㅠㅠ 


과거에 미련, 후회도 남고..

이렇게 했으면 좋았을까

저렇게 했으면 어땠을까 

하고 생각하게 되네요.


현재의 나는 과거의 내가 만들었고

또, 현재의 나는 미래의 나를 만들 수 있습니다.

미래의 나를 위해 하루하루 알차게 살아야겠어요!


ㅎㅎ..

실은 지금 쓸 포스팅은

어렸을적에 자주 했던 피카츄배구 게임인데요

하다보니 추억도 생각나고 그러더라구요.


예전엔 아기자기한 게임도 많고,

가벼운 플래시 게임도 많았는데..

요즘은 많이 바뀌었다보니

예전만큼 정이 없는거 같아요..ㅠ 


한번 피카츄배구 게임 해보시면서

어릴때를 떠올려 보시는건 어떨까요?


 

 

 

 


피카츄배구 다운로드, 조작법




피카츄는 어릴 때 정말 좋아했던 캐릭터 인데요

특히 볼에 빨간 점 두개! 

매력포인트였죠 ㅋㅋㅋ


피카츄 배구.exe


다운 받으시고 바로 실행하시면 됩니다!
2인용도 가능한 게임 입니다. ^-^


피카츄배구 조작법은 간단 합니다.


*1인용 조작키


이동 : 방향키

슛 : 엔터


*2인용 조작키


이동 : DRG

슛 : Z


방향키+ 슛키를 같이 누르면 다이빙을 합니다.


1P 오른쪽

2P 왼쪽

 

 

 







저도 오랜만에 해봤는데요

졌습니다 ㅠ ㅠ


어릴때나 지금이나 이길 수 없는 컴퓨터..!


당분간 심심할때 피카츄배구 자주할거 같네요.


혹시 어린 동생이 있다면

피카츄배구 한번 같이 해보시는건 어떨까요? ㅎㅎ 


나름 재밌답니다! ㅋㅋㅋ


그럼 즐겁게 하시길 바라며..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D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도 가능한

공감 부탁드립니다.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게임 >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자취생키우기 소개  (0) 2016.08.05
GTA5 스팀 구매방법  (8) 2016.08.03
월드오브탱크 레이팅, 사이트  (5) 2016.07.26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