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지난 번에는 엘마 아바타 옵션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오늘은 암제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암제는 여귀검사 인데요.

다크템플러 - 암제 - 네메시스로 전직명이 바뀝니다.


그리고.

레이드 마딜팟에서 안정적인 홀딩력으로

사랑받고 있는 직업 입니다.


물론 숙련도에 따라서 대우가 다른데요.

(믿거암이라는 말도 있을정도..)


보통 컬킬6셋과 거형3셋 정도면

레이드는 무난히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한캐릭정도 키워두신다면

레이드 다니기에 좋으실거라 생각합니다. ㅎㅎ

 

그럼 암제 아바타 정옵을 알아볼까요?



 

 

 




던파 암제 아바타 정옵




가끔 쉐도우 하베스트로 

물딜팟을 가는 암제도 있긴 하지만 


대부분의 99%의 암제는 마딜팟으로.. 갑니다



아바타 옵션


머리 : 지능

 모자 : 지능 


얼굴 : 공격 속도

목가슴: 공격 속도


상의 : 베스퍼스 or 이보브 

하의 : HP MAX


허리 : 회피율

신발 : 이동속도


피부 : 물리 피해 감소




엠블렘


머리 : 지능 / 지능+마크 듀얼 엠블렘

모자 : 지능 / 지능+마크 듀얼 엠블렘


얼굴 : 공격 속도

목가슴 : 공격 속도


상의 : 마법 크리티컬

하의 : 마법 크리티컬


허리 : 적중률

신발 : 적중률


피부 : 마법 크리티컬 증가

오라 : 마법 크리티컬 증가



 

 

 



이상으로

던파 암제 아바타 정옵과 엠블렘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도움 되셨으면 좋겠네요. ㅎㅎ 



가장 안정적인 홀딩력과

딜링도 어느정도 되는 암제!


꼭 키워보시길 바랍니다.


저도 최근에 키우기 시작해서 47 이예요. ㅋㅋ 


요즘 만렙을 몇개를 찍는지..

덕분에 모험단 레벨도 8이네요 =_=..ㅋㅋㅋ


던창이 되어갑니다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D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