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도 던전앤파이터라는 게임을 하고 있는데요.

 이젠 레이드도 잘 하고,

어느정도 감이 잡히게 된거 같아요. ㅎㅎ 


최근에 한 이계 패치로 크로니클 파밍이 쉬워져

홀리도 키우고 있어요!

내일이면 바우9셋이 되네요.ㅎㅎ


그럼 오늘은 요즘 대세인 직업,

염제(여 넨마스터)의

아바타 정옵과 엠블렘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던파 염제 아바타 정옵




게임 일러스트지만...

몸매가 참..ㅋㅋㅋㅋㅋㅋㅋ 

비현실적이야!



아바타 옵션


머리 : 지능

모자 : 지능


얼굴 : 공격속도

목가슴 : 공격속도


상의 : 카이 or 축기 or 광휘의 넨

하의 : HP MAX


허리 : 회피율

신발 :  이동속도


피부 : 물리 피해 감소




엠블렘


머리 : 지능 / 지능+마크 듀얼 엠블렘

지능 : 지능 / 지능+마크 듀얼 엠블렘


얼굴 : 공격 속도

목가슴 : 공격 속도


상의 : 마법 크리티컬

하의 : 마법 크리티컬


허리 : 이동속도 or 적중률

신발 : 이동속도 or 적중률


피부 : 마법 크리티컬



 

 

 


이상으로 

염제 아바타 정옵, 엠블렘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도움 되셨으면 좋겠네요. ㅎㅎ 



카이 세팅+약간의 딜세팅으로

레이드도 가능하고


그라시아 6셋 + 거형 3셋 이면

딜러도 가능합니다.


넨가드와 카이 같은 보조 스킬도 뛰어나고

딜링 능력도 좋은 염제


하나쯤 키워 보시는건 어떨까요?

( 예뻐요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