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덥네요.

그래도 어제보단 오늘이 더 시원한듯..한?

ㅎㅎㅎ


오늘은 컴퓨터 부품 브랜드 중 하나인

ASUS 의 드라이버를 

다운 받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려고 합니다.


그나저나 5월의 마지막 날 입니다.

저한테는 이런저런 일이 있었네요.ㅎㅎ



그리고 지금은 청춘의 시간인데..

너무 허송세월 하고 보내는거 같아서 아쉽습니다.

6월달에는 좀 더 나은 사람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다른 분들의 6월 계획은 어떠하신가요? =)






 

 

 




아수스 드라이버 다운로드, 사이트




아수스 드라이버를 다운 받으려면

먼저 홈페이지에 들어가야겠죠? ㅎㅎ 


http://www.asus.com/kr/support

(아수스 드라이버 홈페이지)



빨간 박스친곳에

제품 모델명이나, 부품명을 적어주시면 되는데요.


다나와에서 가장 비싼 

아수스 노트북으로 검색 해볼까요? ㅎㅎ 



그럼 이런 창이 뜨는데요!

드라이버 & 툴 탭에서


OS(운영체제)를 선택 해 주시면 됩니다.


그럼 저런 식으로

드라이버들이 뜨는데요.



깔고자 하는 드라이버 선택 후 

글로벌 버튼을 눌러주시면 다운로드가 진행 됩니다.


그럼

다운 받은 파일로 드라이버 설치하시면.. 끝!


매우 간단하네요. ㅎㅎ 



오늘은 아수스 드라이버 다운로드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생각외로 간단하죠? ㅎㅎ


예전에는 드라이버 까는게 일이었는데..

요즘은 많이 편해진거 같습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D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