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GTX 1060이 출시 됐는데요.

성능이 꽤 괜찮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2년전엔가 1년전엔가.. 

GTX 750TI 사서 사용중인데, 벌써 1000번대라니 ㅎㅎ


구매 하실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출처 : Geforce 홈페이지 )


간단하게 요약한 성능표 인데요,

우선 아키텍쳐도 바뀌었고, 메모리도 늘어났네요.

스피드도 빨라졌고 전체적으로 성능이 향상 됐습니다.



자세한 스펙 입니다.

특이한 점은 GTX 1060이 성능은 좋아졌는데 

소비 전력이 많이 낮아졌습니다.



다음은 GTX 1000번대의 성능표 인데요.

GTX 1060 성능이 참 괜찮은것 같습니다.


그나저나 Titan X는 성능이 정말 무시무시 하네요.

가격도 무시무시 ..^^




 

 

 




현재 다나와 최저가는 319,000원 입니다.

그렇지만 최저가 제품은 MiNi 제품이라..

그다지 추천은 못하겠네요.


OC(오버쿨럭) 제품이나

Dual 제품으로 구매하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고사양 게임 같은걸 잘 안해서

고스펙 그래픽 카드가 필요하진 않지만..

나중에 여유가 된다면 

모니터도 큰걸로 맞추고

 부품도 좋은걸로 맞춰서 

고사양 게임을 즐겨보고 싶네요. ㅎㅎ 


구매하시는데 참고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도 가능한

공감 부탁드립니다.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