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오버워치 많이들 하시죠?

저도 전에 PC방 가서 해봤는데 재밌더라구요 ㅋㅋ

롤이랑은 다른 재미?ㅎㅎ 


집에서도 하고 싶은데

구매할까 말까 망설이는 중입니다ㅠ 

플스4도 사고 싶고.. 

정말 게임을 왜이렇게 좋아하는짘ㅋㅋㅋ...


그래서 오늘은! 

내 컴퓨터로 오버워치를 돌릴 수 있을까?

하는 궁금증을 해결해드리려 합니다.


사이트에서 간단하게 간단하게 확인할수 있어요. =)



 

 

 



오버워치 사양체크 사이트




오버워치의 사양입니다

최소 사양은 말 그대로 게임이 구동되기 위한 사양

권장 사양은 원활한 구동을 위한 사양인데요


게임이 출시된지 오래 되거나

업데이트를 할수록 권장사양이 올라가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도 오버워치는 출시된지 오래 된 게임은 아니니까..

권장사양으로 맞추시면 원활하게 가능하실 거예요! ㅎㅎ



석양이... 진다


우선 사이트로 들어가야 하겠죠! ㅋㅋ


http://www.systemrequirementslab.com/cyri

(오버워치 사양체크 사이트)


Can You Run It 이라는 사이트 인데요.

매우 간편하게 사양 체크가 되서 편해요 ㅎㅎ




사이트에 들어가신 후




화살표로 표시된 곳에 Overwatch 라고 입력하시면 됩니다.

입력 하시면 밑에 아이콘 뜨니까 그거 클릭하시면 된답니다. ㅎㅎ 

    


그럼 이런 화면이 뜨게 되는데요.

우리는 사양체크가 목적이니 

Desktop App 그대로 Start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그 후에 프로그램을 설치하라고 해서 느린건가 싶었는데

정말 금방 끝나요 30초?ㅋ

그렇게 기다리시면 페이지가 새로고침 되면서 

결과가 나옵니다. =)



 

 

 


저도 해봤는데요




그래픽 카드 업데이트가 필요한가 봅니다 ㅠ ㅠ 


항목 옆에 초록색 체크표가 쳐져있으면

구동이 가능하다는 표시 입니다.


인기게임 오버워치,

구매하시기 전에 사양 한번 체크해 보세요.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D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