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도 무지 덥네요ㅎㅎ...


제가 pc방에서만 해보고

집에서는 못해서 항상 고민이었던 

오버워치!


어제 구매했어요 ㅋㅋ 

그래서 오버워치 구매방법에 대해서

적어보려고 합니다.


구매하시는데 도움 되시면 좋겠네요.ㅎㅎ 

 

 

 



오버워치는 블리자드 게임이므로

구매를 위해선 블리자드 사이트에 접속해야 해요.


https://playoverwatch.com/ko-kr/

(오버워치 공식 한국사이트)



사이트에 접속하신 후

오른쪽 상단의 구매하기를 클릭해 주세요.



그럼 이제 종류를 정해야 하는데요.


오버워치™ 은 45,000원 이며

게임 파일만 다운받을 수 있는 구성입니다.


오버워치™ 오리진에디션은 69,000원 이며

게임 파일 외에도 

5가지의 스킨 + 게임 아이템이 포함된 구성입니다.


오버워치™  소장판은 온라인에서 구매할 수 없습니다.



(오버워치 오리진 에디션의 혜택)


저는 45,000원 짜리로 구매 했어요.

스킨도 딱히 필요 없고,

게임만 할 수 있으면 되니까요. ㅎㅎ


생각해 보시고

본인에게 맞는걸로 구매하시면 될 듯 합니다.



 

 

 





종류를 정했으면 구매를 해야겠죠? ㅎㅎ

하단에 있는 구매하기 버튼을 눌러 주세요.

구매를 위해선 배틀넷에 로그인 해주셔야 합니다.





결제 수단으로는

휴대폰, 신용카드, 계좌이체

ARS, 도서문화, 문화상품권이 있습니다.


저는 계좌이체로 했었죠 ㅋㅋ

인터넷 뱅킹 짱짱


원하시는 방법으로 결제 후

오버워치  게임 다운로드 하여 

로그인 하시면 됩니다.


쉽죠? ㅎㅎ


오늘은 

오버워치 구매방법에 대해서 알아 보았는데요.

다운하는 방법도 쉬우니까요 ㅎㅎ

즐거운 오버워치 되세요!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D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도 가능한

공감 부탁드립니다.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