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 제가 프린터를 하려는데

드라이버가 안깔려 있더라구요.


그래서 생각나서 써봐요. ㅎㅎ

홈페이지도 있어서

삼성프린터 드라이버는 설치도 간편해요!


 

 

 



삼성프린터 드라이버 설치




먼저 삼성 홈페이지에 접속 해야겠죠?


http://www.samsung.com/sec/support/

(삼성고객지원센터 홈페이지)


위 주소에 접속하시게 되면



이런 화면이 나오는데요.

화살표로 표시된곳에

프린터의 제품명을 적어주시면 됩니다.


(제품명은 주로 프린터 상단에 적혀있어요!)


저는 제가 쓰고있는 Scx-1360의 

드라이버를 찾아보겠습니다.


 

 

 




그럼 이렇게 제품 사진과 함께

드라이버를 다운할 수 있는 화면이 나타납니다.


그럼 빨간 밑줄 쳐진 

Printing & Scan Driver를 클릭하시면

삼성프린터 드라이버가 다운 됩니다. ㅎㅎ 


그 후 설치 안내에 따라

설치하시면 됩니다.


정말 간단하죠?





오늘은 삼성프린터 드라이버 

설치하는법에 대하여 알아보았는데요.


요즘..

삼성과 관련해서 어느 사건이 있죠.

앞으로 어떻게 되갈지 궁금하네요.


사설이 있었네요. ㅎㅎ;;

프린터 드라이버 설치하시는데 도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D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도 가능한

공감 부탁드립니다.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컴퓨터 > 유틸'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글 단축키 모음 유용해요  (0) 2016.08.05
캐논 드라이버 다운로드  (0) 2016.07.27
고클린 다운로드, 사용법  (0) 2016.05.31
3dp chip 다운 사용법  (0) 2016.05.25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사용법  (10) 2016.05.21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