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요즘 여자배구가 핫하네요.

특히 김연경 선수의 활약이 돋보이더라구요.


오늘은

세계여자배구순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위 미국




세계여자배구순위 1위는 미국 입니다.

역시 대단 하네요.



2위 브라질




2위는 브라질 입니다.

이번 올림픽의 개최국 이네요.



3위 중국




3위는 중국입니다.


중국이 인구가 많아서 

앞으로 여러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게 될 거라고 합니다.

여자배구도 그런 걸까요? ㅎㅎ




4위 러시아






4위는 러시아 입니다.

이번 예선에서 한국에게

패배를 안겨준 나라입니다.

역시 상위권에 있네요.



5위 일본




5위는 일본입니다.

예선경기때 한국이 3:1로 승리했었죠.



그럼 

한국의 세계여자배구순위는 몇위 일까요?


 

 

 

 



9위 대한민국




한국은 9위 입니다.

세계에서 10위 안에 드는 랭킹이라니

역시 한국선수들 대단합니다.


세계여자배구순위를 더 알고 싶으신 분은

아래 사이트를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http://www.fivb.org/en/volleyball/VB_Ranking_W_2016-07.asp

(세계여자배구순위 사이트)


한국 여자배구의 다음 경기는

8월 11일 (목) 아르헨티나전 입니다.


순위상으로 보면 한국이 더 앞서 있는데요.

꼭 승리 했으면 좋겠습니다.


한국 여자배구 선수들

화이팅 입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 부탁 드립니다!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


글쓴이에게 매우 큰 힘이 됩니다. ^-^

+ Recent posts